남편은 43살 저는 26살 가정폭력으로 분리를 원합니다

가정폭력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어려운 상황을 이해하고 싶습니다. 임신 중인 상황에서 폭력을 당하고 있다니 정말 어려운 일이십니다. 남편의 폭력적인 행동은 여러분을 상처주고 무시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어떻게 도움을 요청해야 할지 고민이시겠지만, 저는 여러분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제안을 해보고자 합니다.

먼저, 가정폭력 상담센터에 연락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김천에 있는 긴급피난처를 이미 이용하셨으니, 그곳에 전화를 걸어 상황을 설명하고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그들은 여러분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가정폭력 상담센터는 여러분에게 법적인 조언이나 법적인 보호를 제공해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친척 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있다고 하셨는데, 그분께 직접 연락하셔서 상황을 이야기해보세요. 주소를 제대로 안 찍어주는 것은 좋지 않지만, 전화통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그분이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들과 함께 안전한 장소로 이동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또한, 김천에 있는 여성종합지원센터에도 문의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들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폭력 피해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경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상황에서는 자신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셔야 합니다. 만약 어떤 이유로든 위험을 느낀다면, 경찰에 신고를 하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경찰은 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조치를 취해줄 것입니다.

가정폭력은 결코 허용되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여러분은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해주세요.

아.. 맞다 근데 혹시 이거 아시나요? 같은 문제를 고민하시는 분이 또 계셔요. 여기를 누르시면 다른분이 해결한 더 자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mc4wp_form id="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