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점)제가 신랑을 먼저 하늘나라 보냈을 때를 봤기에
갑진년인 용의 해가 가까워졌을 때와 갑진년 되자마자 83년들이 일들이 터지는 상황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갑진년과 돼지띠는 상극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저 역시 제 신랑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냈을 때, 비슷한 기운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올해 83년 돼지띠들은 사업 상 힘들고, 송사, 관재, 소송, 재판, 감옥, 교도소 등 다양한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나 병에 걸려 죽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지만 예수님만 믿는다고 해서 모든 위험을 피해갈 수는 없습니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비가 오는데 일기 예보를 확인하지 않고 밖으로 나가다가 감기에 걸리거나 폐렴이나 폐암에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때에는 특히 차, 비행기, 배 등 이동 수단을 조심해야 하며, 가능한 한 많은 장소를 돌아다니지 않고 필요한 일들만 처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송사, 관재, 소송, 재판, 감옥, 교도소 등의 문제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웬만하면 시비를 붙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일들로 인해 큰 손해를 입을 수도 있고, 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죽을 수도 있는 운이기 때문에 이를 극복하고 어른이 되기 위해서는 이런 시기를 극복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다가오는 시기이며, 이때는 예수님, 성경, 기도, 복음을 통해 살아야 하는 때입니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 잠시 오는 소나기와 같다면 우리는 비를 피해 다니려고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강한 쓰나미가 지나갈 때는 밖으로 나가서 뛰어다니면 어떻게 될까요? 모르고 그렇게 행동하면 죽을 수도 있습니다. 술, 나이트, 음행, 여행, 맛집 등 세상의 유혹에 빠져서는 안 됩니다. 이런 행동은 구설과 관재 등 죽음에 노출될 수 있는 일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세상에서 제일 모범적으로, 스님이나 수녀처럼 살아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조심해야 합니다. 목숨은 귀하니까요.
또한, 예수님께서는 그동안 남에게 죄를 짓거나 빚을 쌓
아.. 맞다 근데 혹시 이거 아시나요? 같은 문제를 고민하시는 분이 또 계셔요. 여기를 누르시면 다른분이 해결한 더 자세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